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트렌드위드미2 ‘송해나’가 소개한 톤업선크림 에스투엔디 ‘핑크터치올인원톤업크림’


“START TO END”라는 이름의 브랜드 에스투엔디(S2ND)는 지난 17일 KBS JOY에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하는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송해나가 추천한 제품으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을 소개했다.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로 강한 햇볕아래 피부를 보호하며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한다. 또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를 톤업크림 하나로 줄여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 송해나는 트렌드위드미2에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뷰티팁을 소개했다. 그 중 원하는 색상의 섀도우를 핑크터치와 살짝 섞어 발림성과 밀착력을 높인 ‘크림 섀도우’로 사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트렌드위드미 MC들은 사용 안 하는 립스틱이나 섀도우가 있다면 핑크터치를 섞어 볼터치 또는 크림 섀도우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소개하면서, 일명 ‘만능 톤업크림’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쇼핑을 마친 모델 송해나는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땀이 좀 났는데, 이 톤업크림은 땀이 나도 하얀색 땀이 흐르지 않는다”며 우수한 유지력을 칭찬했다.

에스투엔디(S2ND)의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피부보습,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톤업크림으로 피부의 결점을 가리고 자연스러운 톤업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투엔디(S2ND)관계자는 “트렌드위드미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모델 송해나가 사용한 톤업크림으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이 소개되어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을 사용하게 된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투엔디(S2ND)는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투엔디(S2ND)공식 몰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