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오직 물로만…다목적 살균세정제 ‘요고야아쿠아’ 이벤트 런칭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요고야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물로 만든 세정제 ‘요고야아쿠아’3만개 돌파기념 이벤트를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요고야아쿠아는 화학제품 첨가 없이 물만을 전기분해하여 만든 다목적세정제로서 99.99% 살균과 탁월한 세정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요고야아쿠아

요고야아쿠아


요고야아쿠아는 물을 전기 분해하여 발생되는 음이온과 미세해진 물 입자가 오염물질과 표면 사이에 침투하여 작용함으로서 가스렌지 기름때와 같은 주방기름때 제거는 물론 바닥청소나 욕실청소, 사무실청소 등 다양한 위생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더욱이 거품이 없어 분사 후 닦아내기만 하면 거품을 다시 닦아낼 필요가 없어 청소가 훨씬 더 간편해졌다.

오직 물만을 사용해 만들었음에도 각종 원인균에 대한 99.9%의 살균력을 인증 받았으며, 장난감이나 육아용품의 청결관리는 물론 매트리스청소 등 패브릭 용품의 관리까지도 다양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그 외에도 아시아 로하스에서 친환경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비자극성 물질로 인증도 받아,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물로만 만든 천연세제 요고야아쿠아는 현재 SNS를 통한 구매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