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반할폰, 갤럭시S10 5G 20만원대 특가… LG V50,노트9 80% 할인

지난 8일 이동통신업계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SKT, KT, LG U+ 각각의 이동통신사가 갤럭시S10 5G 모델에 대한 지원 혜택을 역대 최고 수준이었던 5월과 유사한 수준으로 상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에 한 차례 혜택 축소가 있었지만 내달 5G 신모델 출시를 앞둔 지금, 고객 유치 경쟁에 시동을 걸고 있는 모습이다.

5G 경쟁이 점차 고조된 양상을 띠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핸드폰 판매처 ‘반할폰’에서 혜택 상향으로 높은 인기를 보이는 갤럭시S10 5G 가격대를 크게 인하하고 기존에 출시되었던 LTE 모델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갤럭시S10 5G를 최저가 20만원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갤럭시S10, S10+는 각각 3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돼 5G 모델 못지 않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갤럭시노트9은 최대 80%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갤럭시S10e는 특가 모델로 10만원대 구매 가능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일반적으로 가격 할인이 들어가면 기기변경, 번호이동 등 가입 유형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반할폰은 이벤트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가입 유형에 관계없이 동일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사은품 증정, 구매후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보인다.

반할폰 관계자는 “5G 경쟁 심화로 갤럭시S10 5G 모델에 대한 할인율이 대폭 상승, 대란급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된 만큼 구매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LTE 모델들 또한 재고정리 차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돼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추세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9 등 행사 품목과 가격, 스펙, 디자인, 사은품 혜택 등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반할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