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필굿이노베이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호텔용품 지원”


호텔용품 전문기업이자 IOT플랫폼(자판기)사업을 하고있는 ㈜필굿이노베이션이 아이유, 여진구 주연의 판타지호텔 드라마 '호텔 데루나'에 촬영에 필요한 호텔용품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이미 1,2화에 방영된 시점에 13일 방영된 1화는 7.3%,14일 7.6% 시청률(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방송 2회만에 비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올라섰다
 
㈜필굿이노베이션은 국내 특급호텔 오픈 및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의 상품을 공급하는 호텔 전문기업으로 최근 국내 최초의 IOT자판기 사업을 통해 호텔 관광, 유통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조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필굿이노베이션 대표이자 호텔얼라이언스그룹(HIA)의장을 맡고있는 이황호 대표는 “오랜만에 방영되는 호텔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판타지 드라마이고 워낙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함께하고 있기에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처음 오충환 감독(별에서 온 그대,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과 홍정은, 홍미란 작가(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화유기)가 참여하는 호텔소재 드라마여서 기대감이 높다. 남은 회차도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호텔 델루나는 주말(토,일) tvN에서 오후 9시에 방영한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