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광주 상무지구 맛집 삼겹살과 곱창, 닭발을 한곳에서 즐기는 삼곱집 상무직영점

광주 상무지구는 젊은 연령대에 맞춰 각종 맛집과 술집이 즐비해 있는 광주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특히 회사 밀집 지역으로 다양한 맛집뿐만 아니라 술집, 카페 등이 많아 젊은 직장인과 가족 단위 고객들이 데이트코스 및 회식, 모임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이 가운데 맛과 가성비 모두 갖춘 상무지구 맛집 ‘삼곱집’이 광주 상무직영점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곱집 상무직영점은 프리미엄급 삼겹살과 모듬 소곱창, 닭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모듬 소곱창'은 삼곱집만의 특제 연육 비법을 사용해 ‘흔히 곱창은 비싸고 냄새가 많이 난다’라는 기존의 편견을 깨고 식감을 자극하는 쫄깃한 육질과 고소하고 진한 곱창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SNS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맛도 맛이지만 특히 곱창은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철분, 비타민이 풍부하다. 또한 여름철 더위로 인해 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보양식으로도 좋다. 알코올 분해 작용과 위벽을 보호하는 효능도 뛰어나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삼곱집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반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셀프바를 마련했으며, 일회용 내추럴 미네럴 워터와 일회용 앞치마를 제공하고 옷이나 가방을 따로 보관해 둘 수 있는 캐비닛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가족 모임과 회식 장소로 많은 직장인들에게 상무지구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삼곱집 상무직영점 관계자는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직장인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원육 관리와 위생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