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돌룸' 네이처, '수타춤'으로 강남스타일 이을 글로벌 떡잎 인증



신인 네이처가 강남스타일 '말 춤'을 이을 글로벌 댄스 '수타춤'을 선보인다.

방송: 7월 16일(화) 저녁 6시 30분



16일(오늘)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내가 좀 예뻐'로 활동 중인 8인조 신인 걸그룹 네이처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네이처는 '글로벌 인싸춤'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자신들의 안무 '수타춤'을 야심차게 소개했다. '수타춤'은 마치 면을 뽑는 듯 한 쉽고 중독성 있는 동작으로 세계적인 K팝 열풍의 주역인 '강남스타일'의 '말 춤'을 탄생시킨 안무가가 창작한 춤이다.



해외에서는 '세탁춤'으로 알려지기도 한 이 댄스는 동영상 사이트에서 '세탁춤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52개국 이상의 해외 팬들이 커버 댄스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수타춤의 인기에 힘입어 차기 글로벌 인사이더가 될 네이처를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수타춤 챌린지'를 개최해 멤버들 간의 대결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세계인을 중독시킨 네이처의 댄스는 1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신인그룹 네이처 패기에…아이돌 전문 MC 돈희X콘희 '당황' '아이돌룸' ITZY, 완전체로 출격! "데뷔 전부터 출연 꿈꿨다" '아이돌룸' 은지원, 데뷔 이래 최초 '걸그룹 댄스' 도전! 청하-ITZY 커버 공개 '아이돌룸' 은지원 "송민호, 나의 소중한 프로듀서" 신곡 비하인드 공개 '아이돌룸' 솔로 컴백 은지원! MC 돈희X콘희도 눈치 보게 만든 활약상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