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15일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시작


 
그룹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공식 팬클럽인 아미(ARMY)를 상시 모집한다.

방탄소년단은 15일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 카페,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멤버십’ 모집 안내를 공지했다. 이번 멤버십은 매년 일정 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었던 기수제 방식에서 벗어나 언제든 팬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회원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팬클럽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이메일 ID로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에 가입하고, 공식 MD 스토어 ‘위플리(Weply)’에서 팬클럽 멤버십 상품을 구매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위플리 상품 구매 시 등록한 이름과 신분증의 이름이 동일해야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 국적의 내국인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센터에서 발급하는 청소년증, 외국인은 여권, 외국인 등록증으로만 신분증이 인정된다.

팬클럽 회원에게는 회원 모바일 카드와 멤버십 키트는 물론 방탄소년단 국내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혜택, 공개 방송 참여 기회 제공, 팬클럽 한정 독점 콘텐츠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 카페, 위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