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틴탑 니엘-리키, 봉사하러 왔다가 안정환 후임 된 사연



틴탑의 니엘과 리키가 강아지들을 위한 바캉스에 도전한다.

방송: 7월 15일(월) 저녁 8시



15일(월) 방송되는 JTBC2 '그랜드부다개스트'에서는 지난 주 갑작스레 내린 폭우로 실패한 바캉스에 다시 도전하는 호텔리어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더불어 시청자들의 질문을 한데 모아 호텔리어들이 직접 답해주는 Q&A 시즌2는 물론, 강아지들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준비한 펫타로와 대망의 호텔 첫 입양 성사기를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그랜드부다개스트'의 녹화에서 자원봉사자로 호텔에 왔다가 어느새 안정환의 후임이 되어버린 틴탑의 니엘과 리키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악덕 점주(?) 안정환의 지휘 아래, 땡볕에 연신 풀장 바람만 넣는 신세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이도 잠시 오직 강아지들을 위한 파라다이스가 완성되자 호텔리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과연 그들이 준비한 여름휴가는 이번에야말로 무사히 끝맺음 할 수 있을까?



한편 이날은 강아지들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펫타로'를 준비했다.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하랑의 등장으로 호텔리어들은 강아지들에게 그간 궁금했던 점들을 모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펫타로를 통해 호텔리어 뿐 아니라 시청자들 역시 궁금했던 강아지 고객들의 속마음이 드디어 밝혀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토니안은 본인의 반려견에게 '집을 나가고 싶어' 등 전혀 예기치 못한 대답을 들으며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토니안은 '내가 장가갈 수 있을까?' 등 사적인 질문도 서슴없이 하며 가장 열성적으로 펫타로에 임했다. 그러나 이 역시 반려견 에드월드의 예기치 못한 대답으로 이어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날은 호텔리어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질문에 대답해주는 Q&A 시즌2와 호텔 운영 이래 최초로 공개되는 대망의 첫 입양 성사기가 공개된다.



JTBC2 '그랜드부다개스트'는 15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그랜드부다개스트' 애정도 테스트! 안정환, 어느새 반칙왕으로 '그랜드부다개스트' 첫 입양 성사! 호텔을 떠날 강아지는?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의 대변신! 강아지들 애정 독차지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 VS 토니안, 강아지 상식왕은 누구?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