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인그룹 네이처 패기에…아이돌 전문 MC 돈희X콘희 '당황'



9년차 아이돌 전문 MC 정형돈, 데프콘마저 당황시킨 범상치 않은 신인 그룹 네이처가 출연한다.

방송: 7월 16일(화) 저녁 6시 30분



신곡 '내가 좀 예뻐'로 가요계에 컴백한 네이처는 다음 달 데뷔 1주년을 맞는 신인 걸그룹으로 예능 새싹다운 의욕과 패기를 장착한 채 등장했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네이처는 열정 넘치는 EDM 자기소개, 트와이스-블랙핑크-방탄소년단-EXO 등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넘나드는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네이처는 넘치는 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어마어마한 '텐션'으로 MC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화답해 돈희X콘희를 당황시켰다. 특히 8명의 멤버가 동시에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고 쉴 틈 없이 토크를 하는 탓에 MC 정형돈은 결국 "시끄럽다!"며 폭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돈희X콘희 잡는 새싹 신인 네이처의 활약은 7월 1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아이돌룸' ITZY, 완전체로 출격! "데뷔 전부터 출연 꿈꿨다" '아이돌룸' 은지원, 데뷔 이래 최초 '걸그룹 댄스' 도전! 청하-ITZY 커버 공개 '아이돌룸' 은지원 "송민호, 나의 소중한 프로듀서" 신곡 비하인드 공개 '아이돌룸' 솔로 컴백 은지원! MC 돈희X콘희도 눈치 보게 만든 활약상 '아이돌룸' 여자친구, '갓자친구'다운 댄스실력! 쟁반댄스 신기록 달성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