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더 짠내투어' 이진호·신예은 함께한 방콕 투어 공개


이진호·신예은이 '더 짠내투어' 두 번째 여행에 함께한다.

1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대만 가오슝 여행 설계 대결의 최종 우승자가 공개된다. 또 개그맨 이진호, 배우 신예은이 게스트로 합류하는 두번째 여행 태국 방콕 투어를 시작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간을 촉박하게 쪼개 고객들의 불만과 호평을 동시에 받은 규현의 '나노 투어'가 가오슝 여행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가심비 미션에 도전한다. 가오슝의 랜드마크인 '85 스카이타워' 레스토랑과 가성비 식당을 걸고 만보기 게임에 도전하는 것. 머리와 손목, 발목 등 다섯 개의 만보기를 몸에 달고 35초 동안 광란의 댄스를 춰 멤버들의 합이 3천보를 넘어야 하는 미션으로, 기다란 몸으로 의외의 몸개그를 보여주는 한혜진을 비롯, 노년 박명수와 광희, 주이, 규현까지 아이돌 출신들의 상상초월 댄스가 폭소를 안긴다.

대만 가오슝에서 펼쳐진 첫 여행에서 각자의 강점을 살려 투어를 진행한 한혜진, 이용진, 규현 중 최종 우승을 차지한 설계자도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더 짠내투어'만의 새로운 우승 상품인 순금 100% '금뱃지'가 빛나는 자태를 드러낸 가운데, 두번째 여행지인 태국 방콕에서의 투어가 시작돼 설계자들의 치열한 경쟁을 부추길 전망이다. 특히, 방콕 편에서는 기존 평가 항목인 관광, 음식, 숙소 외에 '유쾌' 지수가 추가돼 설계 대결에 불을 붙인다.

박명수와 더불어 게스트 이진호, 신예은이 평가자로 활약하는 방콕 투어 첫째날에는 규현이 설계를 맡는다. 규현은 방콕을 구석구석 누비는 '방방콕콕' 투어를 설계, "방콕의 맛과 멋을 모두 보여주겠다"며 미쉐린 '빕구르망(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솜땀 맛집과 현지인들만 찾는다는 히든 스팟 '왓 사켓' 사원을 잇따라 방문,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하지만 어김없이 예측불허의 위기가 닥치며 흥미진진한 투어가 전개된다.

제작진은 "가오슝 마지막 날과 방콕 첫째 날을 이끈 규현은 철저한 준비성으로 차별화된 투어를 진행,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라며 "가오슝 여행의 게스트 광희와 주이는 물론, 방콕 편 게스트 이진호, 신예은이 선보이는 의외의 케미도 웃음을 안길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