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웨딩시식회 이벤트 실시


경기 인천의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오는 7월 20일에 2020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시식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9년 하반기 잔여타임 및 2020년 예식자를 위한 이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시식회 당일 계약자에게는 대관료 최대 무료,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의 식대 할인, 예식 진행 컨시어지 서비스, 신부만을 위한 웨딩 슈즈 무료 대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마무리될 8월 말에는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 등을 찾는 예비고객들을 위한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체험형 웨딩박람회 개념의 ‘스드메 체험초대전’을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  

주례 없는 예식을 위한 ‘웨딩 뮤지컬 페어’, 다양한 장르의 웨딩싱어들이 펼치는 ‘웨딩뮤직페어’ 등을 기획하여 진행했던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이 2019년 가을 및 2020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고객들을 위한 5대 미션을 선포한 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을 통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 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 그것이다.

이를 통해 경기 인천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자리잡은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