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창 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고건담쇼핑몰 오픈


고창군청 산하기관 (재)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유기상)가 고창 특산품과 농산물 판매촉진 향상을 위하여 7월 15일 고건담쇼핑몰을 오픈한다.

고건담 이름은 ‘고창의 건강을 담다’를 줄임말로 고창의 특산품과 특산품을 활용한 제품을 통하여 ‘건강한 식품을 드린다’라는 모토로 탄생하였다.

고건담쇼핑몰은 특산품(복분자, 베리류 등)과 고창관내 제품 연구소와 업체가 특산품을 활용하여 생산한 건강음료, 한과, 장류, 식초, 발효식품류 분말류 등 건강과 전통이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연구소 관계자는 “고창의 유수한 특산품과 관내 우수 기업들과 합심한 건강에 좋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고창 군민들의 경제적 이익향상을 위한 발걸음으로 쇼핑몰을 통해 연구소와 협력하여 좋은 상생의 관계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는 2008년 고창 지역의 경제활성화를 위하여 고창군청 산하기관으로 고창 향토자원을 이용한 기업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관내 식품 기업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하여 설립된 연구소이다.

연구소는 소득증대를 위하여 관내 기업과 상생하여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더 나은 먹거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

한편, 고건담 쇼핑몰 오픈을 맞이하여 오픈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오픈이벤트 페이지에 격려 댓글과 SNS 공유하면 경품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