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아이커, 여름방학 맞이 할인에 사은품 더해

 여름방학은 어린이 키 성장에 중요한 시기다. 학기 중 부족했던 영양과 수면을 보충하고 신체 활동을 늘리는 등 키 성장에 적극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종근당건강은 ‘아이커’(사진)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 홍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아이커는 어린이 키 성장 원료로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함유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효과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신장이 하위 25% 미만인 6∼8세 어린이 129명을 두 그룹으로 나눠 한 그룹에는 황기추출물, 다른 그룹에는 맛과 색이 동일한 일반 음료(하루 150㎎)를 24주간(6개월) 섭취하도록 한 결과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섭취군의 키가 평균 3.3㎝ 자랐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제품을 리뉴얼해 기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에 칼슘·비타민D·아연을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에서 생산부터 검사 절차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조한다. 8단계의 원료 공정,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철저히 거쳐 생산된다.
 
종근당건강은 오늘(15일)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콜센터(1644-8863)를 통해 유통 최저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