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 파워 인플루언서 ‘김빈우’와 콜라보 쿠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는 엘리샤코이에서 신규브랜드 컨셉으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경계를 허무는 ‘관점의 전환’으로 '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을 새로이 선보인다.

‘'9udoº'(구도를 바꾸다)그 첫번째 상품으로 인플루언서 ‘김빈우’와 함께 제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콜라보한 쿠션을 출시한다.

SNS에서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는 김빈우는 슈퍼모델로 데뷔하여 드라마에서 밝고 개성있는 캐릭터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연예프로 메인MC로 활약하였다. 2015년 결혼 후 두 아이의 엄마로 생활하며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펼치며 제 2의 삶을 엘리샤코이와 함께 시작하고 있다.

엘리샤코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김빈우 콜라보 제품 ‘듀이 레이어드 쿠션’은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인플루언서 김빈우와 다양한 인플루언서 들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했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 ‘듀이 레이어드 쿠션’은 얇은 사용감으로 가볍게 밀착되어 윤광피부를 표현해주는 수분광채쿠션이다. 3중 기능성으로 스킨케어 피부톤보정 자외선차단 브라이트닝 주름개선효과 기능을 겸비했다.

특히, 촉촉하고 번들거림 없이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러운 화사한 수분 광채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엘리샤코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가치관인 나의 만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추구하고, 화장품시장의 구도를 바꾸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제품개발과 함께 온라인 뷰티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선도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