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뉴질랜드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 이마트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어

아침에 집 앞에 딱 도착!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

아침에 집 앞에 딱 도착!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



 
분유 브랜드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가 뉴질랜드 방목 젖소 원유로 만든 제품인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를 지난 6월부터 이마트몰을 통해 서울 10개구 지역을 대상으로 새벽배송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 새벽배송은 소비자들이 자정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배송 서비스는 코알라 트루 오리지널 골드+ 제품 1-3단계 모두 해당되며, 급하게 조제유와 조제식을 주문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분유 제품은 뉴질랜드 식품안전청(NZFSA)과 일차산업부(MPI)의 품질 및 생산 규정에 의거하여 제조된다.
 
공식 수입 업체 관계자는 “ 성장기 아이의 신체 발달을 위해 A, B1, B2 등 다양한 비타민 및 세포 성장과 분화에 도움을 주는 엽산과 아연, 철분, 칼슘 등 필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며 “ 아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갈락토올리고당, 주요 뇌 구성 성분인 DHA와 아라키돈산 등이 함유돼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이 특징” 이라고 말했다.
 
이어 “ 많은 소비자들이 코알라 조제유·조제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판매처 확대를 위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며 “ 이번 이마트몰 새벽배송으로 엄마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