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국내 최초 반려동물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마이펫플러스

마이펫플러스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가 폭넓은 회원 혜택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마이펫플러스는 동물병원 치료 및 수술 비용을 비롯해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지역별로 수술 및 진료상품을 쉽게 검색 가능하며, 구매예정 상품을 타 업체와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또한, 회원가입 적립금, 구매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반려동물 정보를 데이터화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펫플러스 이찬범 대표는 "소비자가치 중심시대에 맞춰 남과 다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반려동물용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 라면서 "가성비를 따지던 소비에서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반려동물 맞춤 정보를 제안하고,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펫플러스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토탈 소셜커머스 플랫폼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가 부담스러워하는 동물병원의 중성화수술 및 슬개골탈구, 스케일링, 건강검진 등 각종 수술과 예방접종비용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애견카페, 애견유치원 훈련, 미용, 호텔 및 펫택시, 반려동물사진관, 펫장례식장 등의 서비스 외에도 강아지 고양이 사료 및 용품 관련 업체와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마이펫플러스는 시장 리더의 지위를 구축하면서 관련 업계와 사업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NH농협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NH채움스케치 사이트를 통해 마이펫플러스에 접속하면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구축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모바일 앱을 출시, 고객이 입력한 반려동물 정보를 토대로 반려동물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이펫플러스는 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7월 21일까지 마이펫플러스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입소문내기 이벤트를 공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 3만원 △마이펫플러스 적립금 10,000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펫플러스 웹사이트와 마이펫플러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