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CIX 용희, 개인 컨셉트 이미지 공개..어린왕자 같은 비주얼


 
데뷔를 앞둔 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용희가 개인 컨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에 첫번째 EP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의 용희 개인 컨셉트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빨간색 버전 개인 컨셉트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용희의 트레이드 마크 눈밑 점이 눈길을 끈다.
 
파란색 버전 이미지에서의 용희는 귀공자 비주얼을 자랑한다. 올 화이트 패션을 무리 없이 소화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달리 용희의 콘셉트 이미지에는 의자가 겹겹이 쌓아 올려져 있으며, 용희가 들고 있는 회중시계와 프레임에 새겨진 초 단위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될지 기대가 모인다.
 
CIX(Complete In X)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미지수의 완성’을 팀명에 담아냈다. 연기와 운동에도 재능을 보이고 있는 용희가 CIX 멤버로 공개되며 올라운더(all-rounder) 그룹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한편,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CIX는 오는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