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학점은행제, 인터넷강의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 가능"


교육부 정식인증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이 인터넷 강의로 진행하는 경영학 전공 7월 개강 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인터넷강의로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어 학사학위 취득을 목표로 하는 누구에게나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들의 경우 출퇴근시간에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 역시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의 경우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학사학위 취득 요건인 140학점 중 84학점을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이수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교육원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해 수강을 원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수강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인터넷강의를 통해 경영학 전공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며 집중적인 학습관리와 설계로 누구라도 열심히 수업에 임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학점은행제로 경영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한다면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의 경우 가능하며, 기존에 대학을 다니거나, 중퇴한 경우에 보유한 학점을 활용할 수 있다. 무료로 학습설계를 받아 체계적인 학습 플랜으로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습설계와 모집요강, 다양한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의 혜택은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7월 개강반은 14일 일요일 자정까지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