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남양주 호평맛집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도토리의 효능"


중국발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도토리의 효능에 대하여 다시한번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세먼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금속은 몸속에 축적되면 배출을 하기 힘든 상황에서 도토리 속에 함유되어 있는 아콘산이 몸안에 있는 중금속을 배출하는게 효과적이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도토리에 대한 음식을 제공하는 떠오르는 맛집인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시월애도토리는 지역사회에서 맛집으로 유명한가게로 도토리관련 음식이 15가지가 넘으며 날이 더운 지금 날씨에 좋은 시원한 도토리관련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윤동철 시월애도토리 사장은 대기업 인사팀에서 12년간 근무를 하다가 외식사업에 대한 열망이 강해 회사를 퇴직후 모 프랜차이즈 음식업체에서 관리부장으로 근무를 하며 외식사업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축적후 본인이 직접 요식업을 시작하게된 특이한 케이스다. 도토리를 기반으로한 도토리냉국수를 선보이며 흔히 말하는 줄서서 기다리는 맛집 대열에 합류, 수많은 메뉴를 자체개발한 준비된 요식업 사장이다.


도토리라는 친숙하면서도 평범한 식재료를 통하여 웰빙푸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저칼로리 음식을 준비한다.


한편 윤동철 대표는 흔히 말하는 골목상권인 남양주시 호평동에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상권 분석과 지역사회의 공헌을 위하여 쉬지않고 노력하는 열정적인 사업가로 이름나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예비창업자들에게 가맹사업과 도토리 관련 유통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중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