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새로운 전설의 등장! "어쩌다FC 위해 비행기 타고 날아와"



선수 부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어쩌다FC에 새로운 전설이 입단한다.

방송: 7월 11일(목) 밤 11시



1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새로운 멤버 영입과 함께 창단 최초 야간 경기를 펼치는 어쩌다FC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실력 평가전, 공식전을 진행하는 동안 교체 선수 부족으로 인해 난항을 겪은 어쩌다FC. 경기가 진행될수록 전설들의 체력은 빠르게 떨어졌고, 연이은 부상까지 겹치며 팀 운영에 적신호가 켜졌다.



앞으로의 경기를 걱정하는 전설들에게 안정환 감독은 새로운 멤버 추가 영입 소식을 전했다. 정형돈은 "다른 형님들 명성에 걸맞은 분인가"라며 걱정과 동시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등장한 새로운 전설은 구릿빛 피부에 다부진 체격이 눈에 띄는 선수. '뭉쳐야 찬다'를 위해 비행기까지 타고 날아왔다고 밝힌 새로운 전설은 "아무래도 내가 팀의 에이스가 될 것 같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보여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에이스'를 자칭하는 새로운 전설의 정체와 그가 투입된 어쩌다FC의 경기는 1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뭉쳐야 찬다' 최고시청률 경신! 안정환-이광연 풋살게임 분당 최고 5.8% '뭉쳐야 찬다' 이광연, 신들린 선방 쇼! 안정환과의 대결 결과는? '뭉쳐야 찬다' 안정환X이광연, 어쩌다FC와 2:4 미니 풋살 대결 '뭉쳐야 찬다' U-20 월드컵 영웅 이광연 출연 "존경하는 축구선수는…" '뭉쳐야 찬다' 버럭 허재, 정해인 닮았다는 댓글에 '함박웃음'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