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저스트매거진, 모델과 연기자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뉴라이징 K-Star 캠프’ 개최



모델과 연기자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모델 경험을 제공해 주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키즈모델 오디션을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저스트매거진이 이번에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하여 제1회 ‘뉴라이징 K-Star 캠프’를 개최하여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1박2일로 진행되는 ‘뉴라이징 K-Star 캠프’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캠프이다. 모델, 연기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프에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특별 강연으로 이뤄졌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번개맨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뉴라이징 K-Star 캠프’에 참여하는 아이들 모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프로필 촬영권을 증정하며, 캠프에서 선정된 특별 수상자에게는 그에 맞는 포상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뉴라이징 K-Star 캠프’를 주최하는 저스트매거진 관계자는 “모델과 연기자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캠프를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더 많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이번 캠프의 다양한 경험들을 통하여서 모델에 대한 꿈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라이징 K-Star 캠프’는 7월 8일을 시작으로 8월 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