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웰릭스렌탈, ‘2019 코리아빌드’ 참가 …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시연 프로모션

웰릭스렌탈

웰릭스렌탈


종합 렌탈 플랫폼인 웰릭스렌탈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열린 대한민국 대표 건축박람회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웰릭스렌탈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브랜드 상품인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였으며 "보이지 않는 것이 진짜 기술"이라는 테마로 싱크대 내장형인 제품의 특성에 맞춰 부스 안에 싱크대를 설치하여 실제로 제품을 시연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호응과 관심을 모았다.

웰릭스가 선보인 음식물처리기는 냄새 나는 음식물쓰레기를 넣고 발판을 밟으면 바로 분쇄되므로 분리수거 과정이 필요 없고 잔여물이나 찌꺼기가 남지 않아 악취, 세균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전통 맷돌방식으로 1차 분쇄 후, 2차 바이오 세라믹 볼로 미세분해, 3차 액상 소멸 처리하는 원스톱(One-Stop)시스템이 탑재되어 주방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웰릭스렌탈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전국 50여 개 지점을 두고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2개월마다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와 렌탈 기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경향하우징페어’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건축·리모델링·인테리어를 총망라하는 국내 최대 건축 종합 박람회다. ‘건축과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자재, 기술, 디자인의 모든 것’을 모토로 국내외 기업 350개 사(900여 부스)가 참가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