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B2B 냉동만두의 숨은 강자 ‘아하식품’ 온라인몰 아빠의식탁 단양마늘만두 출시

아하식품

아하식품


아하식품은 연매출 300억의 B2B 전문 냉동만두 제조사로 숨은 강소기업으로 유명하다. 업계에서도 감자찐만두와 메밀전병, 꼬물이 만두 등을 최초 생산한 개발력이 우수한 회사로 만두시장의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가 높은 수준의 만두맛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하식품은 신제품 단양마늘만두를 자사몰인 아빠의 식탁을 통해 제품을 출시했다.

단양마늘만두는 아하식품의 우리지역 농산물 활성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일환으로 단양의 특산물인 마늘을 활용해 특별함을 원하는 소비자와 익숙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하여 출시했다.

국내산 단양마늘과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가득 찬 육즙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단양마늘의 알싸한 맛, 마늘기름의 고소함이 첨가되어 아하식품만의 특별한 단양마늘만두가 탄생할 수 있었다.

아하식품 관계자는 “그동안 B2B시장을 통해 프랜차이즈나, 식자재, 기업 OEM을 통해 소비자를 만났지만, 평준화된 만두에 질린 소비자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해 자사몰인 아빠의 식탁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기로 계획했다”고 전했다.

단양마늘만두는 출시 기념으로 아빠의 식탁에서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회원가입시 3000원 할인 이벤트, 플러스친구 등록시 추가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구매는 아빠의 식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