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 "고효율 다이어트 프로그램 출시"


현대사회에서 고열량, 고지방 음식과 불규칙한 생활 패턴은 피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끝나지 않는 숙제’에 가깝다. 특히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가운데 주변에서 각종 다이어트의 실패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할까?’, ‘다이어트를 한 번에 종결하는 건강한 방법은 없을까?’ 등의 고민에서 출발한 해답으로 지난 6월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주 3회 커브스 순환운동을 병행하며 끼니를 거르지 않고 식사할 수 있도록 고단백 위주의 식이요법 정보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량 및 근육량 증가를 통해 단순히 섭취 칼로리를 제한하는 방법의 한계를 극복하고 효율성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은 커브스 운동과 고단백식이를 활용해 체지방 감량을 더욱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섭취 칼로리를 제한하는 1단계 도입기, 체지방 감량과 함께 고단백 식이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들어가는 2단계 감량기, 3단계 안정기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임상 실험 참여 회원들은 마지막 3단계 요요 방지를 위한 안정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소 2주에서 최대 4주간 진행되는 안정기는 섭취 칼로리를 올려 평상시 식단으로 복귀를 준비하고, 단백질 섭취량을 충분히 늘려 여태까지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면서 기초대사량을 회복할 수 있다.
 
실제로 커브스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한 결과 1개월 후 평균 4kg에 가까운 체중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으며, 체지방량은 2.8kg, 체지방률은 2.1%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관계자는 “그동안 잘못된 방법으로 요요 현상을 겪는 등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회원들이 커브스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탄탄한 체형으로 변화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성공 사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