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베이비로션 ‘아토오겔’, 착한 키즈화장품 성분으로 아기 피부 적신호 케어에 도움


기온이 높은 한여름에는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는 외부환경에 노출되어있다. 피부 건조와 높은 열감으로 갖가지 영향을 받기 쉬워 더욱 보습 관리에 신경 써야 할 시기이다.

피부의 적신호를 케어하고 탁월한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베이비로션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유수분을 조절하고 산뜻하게 여름철 피부케어가 가능한 아토오겔 브랜드가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다.

무향료, 무색소로 무향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 키즈로션은 수분감이 많고 유분의 함량이 적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천연아기로션 속에는 각질 간 접착제의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있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억제하고, 이 외에도 영양공급을 해주는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이 있어 지치고 예민한 피부장벽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예민해진 피부결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 등의 대표적인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하여 피부 적신호 케어를 돕는 역할을 한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제품을 사용한 뒤, 높은 호평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어 국민아기로션으로 불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여러 매체에 어린아이가 사용하는 생활용품 속 위험물질이 들어있는 사례가 종종 언급되며, 많은 육아맘들이 불안 속 성분의 원산지나 기능에 대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자사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쳐 높은 퀄리티의 성분을 함유하여 제조하고 있다.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 있을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정직하게 판매할 것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주니어로션 1+1 이벤트를 연장하고, ‘안전’을 생각하며 구매한 소비자들을 위해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도입해 더욱 두터운 고객층을 다져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