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호구들의 감빵생활', 박하선·갓세븐 진영·프로미스나인 규리와 '짝꿍 특집'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배우 박하선과 아이돌 그룹 GOT7의 진영, 프로미스나인의 규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짝꿍 특집으로 꾸며져 고정 멤버들의 절친들이 등장한다. 배우 이상엽의의 드라마 상대역으로 인연을 맺은 박하선, 갓세븐 JB의 11년 지기 단짝 진영, 아이즈원 최예나와 함께 '프로듀스48'에 출연한 프로미스나인 규리까지 게스트들이 대활약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는 새롭게 도입된 룰 ‘마피아들이 생존자 중 한 명을 탈락’시킬 수 있는 '마피아 데스노트'의 첫 희생자가 공개됐다. 촉 추리의 최강자 김종민이 탈락하며 긴장도를 높였고 더욱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졌다. 추리가 난항에 빠지며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청자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결국, 모범수와 마피아의 긴 사투 끝에 레드벨벳 슬기가 최종 마피아로 검거돼 모범수들이 짜릿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인상으로만 마피아를 추리하는 ‘첫인상 마피아 지목’ 시스템이 도입돼 더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 단짝 출연자들이 짝꿍을 감싸주기는커녕, 의심과 배신을 난무하며 뜻밖의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새로운 룰과 새로운 출연자들의 등장으로 마피아 게임에 어떤 변수가 생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계속된다.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춤을 보고 맞히는 ‘한 곡 춥쇼’ 게임에서는 각종 도발과 몸개그로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상황이 웃음을 준다. 또한 지압 판 위에서 닭싸움하는 ‘생로병사의 비명’ 게임에선 지압 판 고통을 덜어주는 이색 치트키 아이템이 등장해 지압 판 열등생들의 반란이 펼쳐진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