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듀얼브레서 '스노쿨링 마스크 전용 스마트폰 방수팩' 신제품 출시


하이테크 스노쿨링 마스크 전문 브랜드 '듀얼브레서'는 스노클링 마스크 전용 스마트폰 방수팩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듀얼브레서의 스노클링 마스크 전용 스마트폰 방수팩 신제품은 IPX8 방수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갤럭시 노트의 대형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바디사이즈 기준 7.1인치 이하의 스마트폰이라면 어떤 기종이든 사용이 가능하다. 

고프로 아답터와도 호환이 가능해 비싼 가격의 액션캠 장비가 없더라도 스마트폰을 활용해 안전한 수중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인 듀얼브래서 스노쿨링 마스크 전용 스마트폰 방수팩은 국내에서 제조되며 전량 출고 전 테스트 후 출고되기 때문에 높은 신뢰성을 갖췄다는 게 듀얼브레서 측의 설명이다. 

목줄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 스노쿨링 마스크에 거치하지 않고 일반용도의 방수팩 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듀얼브레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이번에 선보인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며 “이에 여름휴가철 피크시즌 물량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부제품의 품귀현상 발생으로 생산라인 증설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듀얼브레서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용품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이 레저생활을 더 안전하고 편하게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토탈 레저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출시된 듀얼브레서 스노클링 마스크 스마트폰 방수팩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