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BBQ 치맥 사이드 메뉴?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어떨까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치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보강에 나섰다.

BBQ는 지난달 말 베이커리 어묵 시장의 대표 주자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메뉴는 가장 인기 있는 새우·감자·베이컨·땡초·치즈 등 5가지 어묵을 'BBQ 올리브오일'을 이용해 튀긴 것이다. 고래사어묵과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의 만남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은 특유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으로 치킨과 어울린다. 어묵이 매운맛을 중화시켜 마라핫치킨 등 매운맛 치킨과 어울려 인기가 좋다. 또 매운맛 어묵은 매콤하고 짭쪼름해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는다.  

BBQ 관계자는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이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는 여름을 맞아 늘어나는 캠핑족 및 나들이객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이자 안주 메뉴가 되고 있다"며 "친구 및 가족들과 모임에서 치킨과 어묵을 맥주와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을 치맥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은 BBQ 홈페이지나 앱에서 미리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거나 장바구니 사이드 메뉴에서 '황올 어묵'을 추가하면 된다.

이 밖에 BBQ는 여름을 맞아 선물을 준비했다.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할 경우 천연 아로마오일을 사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썸머밴드'를 준다. 썸머밴드는 옐로·블루·핑크·라임·아쿠아블루 등 다양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 또는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 2개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치킨 세트 가격에 상당하는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