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KRT, 한국여행업협회 우수여행상품 8년 연속 선정

2019 우수여행상품 로고

2019 우수여행상품 로고

오는 10월 창립 20주년을 맞는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부문에서 총 4개의 마크를 획득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KRT는 우수여행상품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건전한 여행시장을 조성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양질의 상품개발 유도에 목적이 있는 우수여행상품 선정 사업은 매해 전국 여행사의 판매 상품을 세 부문에 걸쳐 평가 및 인증한다. 내국인 국내여행상품, 외국인 국내여행상품,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세 부문으로, KRT는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부문에 참여했다. 해당 부문에는 22개 업체 60개 상품이 선정됐다.  
 
KRT는 지난 2012/2013 우수여행상품을 시작으로 8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선정의 영예를 차지했다. 올해 선정된 상품은 ▲[첫눈에 반한 동유럽] 동유럽 4국 9일(프라하 속 자유/작센스위스/드레스덴) ▲[내 마음속 그 곳, 중세로의 힐링] 러시아+발트 3국 9일 ▲[지구별 오감여행] 도하 관광 코카서스 3국 10일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중남미 5개국 13일(이과수/마추픽추/우유니 사막) 총 4개다.
 
KATA 관계자는 올해 전 부문에 걸쳐 총 676개 상품이 접수되었고 이는 역대 최고 접수 기록이라고 전했다. 선정된 우수여행상품은 표시(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