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즈톡] U+프로야구, ‘LA 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 모집 外

U+프로야구, ‘LA 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 모집
 
LG유플러스는 이달 1일부터 미국 LA 다저스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 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를 U+프로야구 앱으로 모집한다. 직관원정대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6박 9일 동안 다저스 홈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한다. LG유플러스는 한국인 메이저리거가 출전하는 6연전 경기에 맞춰 원정 일정을 구성했다. 프리 게임 투어를 통해 선수들의 배팅 연습 현장 관람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U+모바일tv에서 제공해 온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 서비스를 오는 8월 중순부터 U+프로야구 앱에 탑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7월 25일까지 1차 모집으로 2명,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2차 모집으로 3명 등 총 5명을 선발한다.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7월 29일, 8월 21일 각각 발표된다. 1차 모집에서 선발되지 않은 고객은 2차 모집에 재신청이 가능하다.
 
 
이마트, 날개오징어 물회 판매
 
이마트가 오는 10일까지 '날개오징어 물회'를 8800원에 선보인다. 날개오징어 120g, 각종 채소와 시원한 물회 육수가 함께 들어 있다. 이마트는 여름철 물회 판매를 위해 비싼 오징어 대신 날개오징어를 횟감으로 선택했다. 날개오징어는 몸 길이는 60~70cm, 무게는 20kg까지 자란다. 커다란 크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대포 한치·대포알 오징어라고도 불린다. 국산이라는 장점에 비린내가 적고 살이 부드러워 물회뿐 아니라 소면처럼 비벼 먹어도 맛있고 가성비가 뛰어나다. 이마트는 이 밖에도 3일까지 '골뱅이 회무침'을 9800원에, '가오리 회무침'을 8800원에 판매한다.
 
 
KT, AI 스피커 '기가지니 LTE2' 출시
 
KT가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LTE2’를 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보다 컴팩트한 크기에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야외 사용성과 이동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상단부에 있는 LED 라이팅 기능으로 기기 상태를 알기 쉽게 표시해 준다. 하만카돈의 특허 설루션이 적용돼 보다 풍성하고 파워풀한 저음을 지원한다. 지니뮤직과 라디오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TE 라우터 기능을 활용하면 어디서든 나만의 와이파이 존을 만들 수 있다.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일정 등록·프로야구 정보·교통 정보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