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관절 건강 도우미

종근당건강 ‘천관보’

종근당건강 ‘천관보’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기업 종근당건강은 중노년의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천관보’(사진)를 선보였다. 뼈와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들을 한데 담은 종근당건강의 대표 관절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천관보’

‘천관보’에는 MSM(식이유황)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이 주원료로 함유됐다. 여기에 녹용·홍삼·강황·가시오갈피·당귀 등 31종의 다양한 성분이 부원료로 배합됐다.
 
MSM과 N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성분이다. MSM은 관절과 연골의 중요한 요소로 관절 건강과 원활한 신체 활동에 도움을 준다. 무릎관절이 불편한 환자에게 12주 동안 MSM을 섭취하도록 한 결과,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이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 NAG는 새우·게 껍질의 키틴 성분에서 얻을 수 있는 연골의 구성 성분이다. 관절이 불편한 사람이 8주 동안 NAG 섭취 시 보행 능력과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종근당건강의 ‘천관보’는 관절·연골의 원활한 움직임과 관리를 원하는 중노년층,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거나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천관보’를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에서 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