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마리텔V2' 오늘(29일) 정형돈X장성규X우기→김수미X장동민 납량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이 무더위를 날릴 오싹오싹한 납량특집 생방송을 시작한다. 

오늘(29일) 오후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 '마리텔V2' 공식 계정을 통해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들은 무더위를 날려줄 납량특집을 준비한다.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공포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한여름 더위를 물러나게 할 리얼 호러 스토리를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인싸'되기에 도전했던 이들은 좀 더 강력해진 텐션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고 들어간다. 과연 이들이 보여줄 호러 콘텐츠가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무덤 TV'로 매주 꿀잼 폭탄과 함께 선넘는 아슬아슬한 멘트를 선보인 정형돈과 장성규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와 함께 현피 도전자들을 만난다. 날이 더해질수록 다양해지는 현피 대결 종목과 높아지는 도전자들의 내공을 무찌르고 정형돈이 출연료 방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리얼리티한 공포를 살려주는 특수분장과 으스스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특이 애완동물과 함께한다. 이들이 '구라이브'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게 될지, 특이 애완동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공기청정돌'로 가요계에 등장한 AB6IX 멤버 전체가 안무가 전영과 함께 '좀비돌'로 분한다. 영화 '곡성'과 '부산행' 등 좀비 안무를 디자인한 안무가 전영은 어깨의 유연성을 이용한 기괴한 스타일의 춤인 본 브레이킹을 추는 댄서로 아이돌 그룹 AB6IX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함께하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재미와 감동, 지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매력 화수분 출연자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의 1인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공개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