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블루폰 "아이폰11 사전예약 출시일 및 렌더링 유출…아이폰XR, XS, 8, 7 할인"


아이폰11(가칭)과 아이폰11 맥스의 최종 렌더링 사진이 유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6일 미국 IT매체 폰아레나는(현지시각) “2019 아이폰 11 맥스와 아이폰 11을 비교할 수 있게 하는 최종 렌더링 사진이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아이폰 11최종 렌더링 사진 유출 소식을 전하며 휴대폰 후면의 스퀘어 카메라 디자인을 주목했다.
 
유명 IT 트위터 계정인 ‘온리크스’와 가격 비교 사이트인 ‘프라이스바바’를 통해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를 자세히 확인하면 소문만 무성하던 스퀘어 카메라 형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그 속에 3가지 다른 기능의 카메라 렌즈와 1개의 LED 플래시를 찾아볼 수가 있다.
 
‘폰아레나’는 “지난 2016년 9월 듀얼 메인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폰7 플러스 출시 이후 3년만의 애플의 디자인적 변화”라고 전했다.”
 
아이폰11에 대한 애플의 공식적인 언급은 아직까지 없지만, 관련 업계는 애플의 새 아이폰을 다가오는 9월 초 전세계 공식 발표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는 차세대 아이폰이 출시되는 신제품 이벤트가 매년 9월로 거의 정례화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판단된다.
 
이러한 소식 속에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는 아이폰11에 대한 대규모 사전예약을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 등 각종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올해 9월 출시로 예상되는 아이폰11 사전예약 신청자들에 한정하여 에어팟 2세대 사은품 및 트리플 무선 충전패드, 에어팟 케이스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지속적인 사은품 혜택을 추가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폰XR에 대해 70%에 육박하는 할인을 적용하며 시작한 해당 프로모션은 최저 20만원대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으며, 이외에도 애플의 10주년 기념 출시작인 아이폰X를 대상으로 가격할인을 적용하며 최저 30만원대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번호이동 사은품으로 트리플 무선충전패드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8 모델의 경우 대용량인 256GB 모델로 판매를 시작했으며, 최근 출고가가 114만2천원에서 99만원으로 15만3천원으로 인하되며 ‘블루폰’ 자체 할인까지 적용하여 1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공짜폰 수준으로 풀린 아이폰7 32G와 128GB도 판매 진행을 시작했다.
 
블루폰 관계자는 아이폰11의 대대적인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각종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아이폰11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실망 시켜드리지 않을 사은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고객분들이 원하는 방향성에 계속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세부적인 아이폰11 출시일과 사전예약 및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7 등 각종 아이폰 시리즈 프로모션 및 상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