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롯데리아, 신제품 ‘지파이’ 출시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 를 오늘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지파이는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 달 10개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파이는 더 크고 매운 맛의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고소한 맛’ 2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가격은 하바네로(L) 4300원, 고소한맛(S) 3400원.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늘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롯데리아 공식 앱 고객 대상 ‘고소한 맛’을 26% 할인된 2500원 쿠폰을 발송한다. 또한 전국 주요 75개 매장에서는 27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 50명 한정 지파이 SNS 업로드시 ‘고소한 맛’ 1개 무료증정 이벤트도 시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지파이는 전 매장에 정식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계획보다 빨리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기존의 특색 있고 재미있는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처럼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디저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