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개발호재 풍부한 GTX 역세권, 학세권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지난 16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조감도)가 주말 동안 3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820가구의 대단지다. 가장 큰 장점은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노선의 수혜가 기대된다는 점이다. 이 아파트는 GTX킨텍스역에서 4분 거리인 GTX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GTX-A노선이 개통되면 서울역과 강남역까지 20분대로 단축된다. 인근에 3호선 연장(예비타당성조사 심사 중), 제2외곽순환도로(2025년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예정)도 진행 중이다. 현재 교통도 편리하다. 동서대로·자유로·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서울·김포·일산 접근이, 경의중앙선을 타면 서울 중심권 이동이 쉽다.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의 또다른 장점은 유치원과 초·중·고교, 도서관으로 둘러싸인 학세권 단지라는 점이다. 단지 앞으로 초교와 유치원이, 유치원 옆으론 중교가 각각 예정돼 있다. 또 고교와 도서관도 인근에 들어선다.  
 
쇼핑·행정시설 이용도 편리할 전망이다. 단지 앞뒤로 공공청사 부지가 있는데다 근린생활시설과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라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파주출판단지·홈플러스도 가깝다. 인근에 수변공원과 운정호수공원이 있다.
 
공간설계도 뛰어나다. 우선 가로 최대 6.5m의 광폭거실 설계가 적용됐으며, 주변 아파트보다 넓은 서비스 면적도 준다. 또 전세대 입면분할창호 시공
 
(1층 제외)으로 개방감이 높다. 59타입의 경우 현관 앞에 최대 1.3평의 창고가 제공된다. 또 59타입에선 보기 힘든 팬트리도  
 
2개소나 조성된다. 84타입은 알파룸 특화설계, 107타입은 고급 마감재와 조망권 확보가 특징이다.
 
문의 1688-4007
 
 
김영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