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여의도공원 2배만 한 공원 옆, 마감 임박

서산 동문 꿈에그린
한화건설이 충남 서산시 동문동에 분양 중인 ‘서산 동문 꿈에그린’(사진, 전용 59~84㎡ 471가구)의 일부 잔여세대가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 아파트는 서산 시내권에 즉시 입주 가능한 아파트로, 3.3㎡당 60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분양가에 2년간 잔금 유예(30%) 등 파격적인 조건으로 각광을 받아 왔다.
 
특히 최근 단지 바로 앞에 여의도공원의 2배에 달하는 ‘온석근린공원 민간개발 조성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면서 이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온석근린공원 부지와 가장 인접한 아파트로 직접적인 개발 수혜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이 위치한 서산은 2020년까지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으로 10만개가 넘는 일자리가 창출될 예정이다. 이 때문에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투자성과 환금성을 갖춘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서산에서도 동문동은 쾌적한 도시환경을 갖춘 관공서 밀집지역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서산 도심권에서 약 5분 거리에 불과한데다 당진·태안·대산·홍성 등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한 수도권 이동도 쉽다.  
 
단지 인근 성연~음암 간 신설도로를 이용한 서산일반산단·대산산단 접근성도 좋다. 서산시청과 가깝고 부춘산체육공원·을음산공원 이용도 수월하다. 또 서산 명문인 서령중·고교가 가깝고 주변에 동문초·서동초교·서산시립도서관·청소년수련관이 있다. 서산 최초 ‘스쿨버스 기증’을 통한 자녀 안전 통학시스템도 갖춘다.
 
상품성도 뛰어나다. 우선 전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4베이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중앙에 하늘광장이 조성되고 어린이집·도서관·게스트하우스 등도 갖춘다.
 
문의 041-663-7100
 
 
김영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