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상반기 히트상품] 즉석 수제 샌드위치와 커피로 젊은층에게 인기, 샌드리아

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리아’가 일간스포츠가 주관하는 2019 히트 상품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최근 샌드리아는 권위 있는 언론사 브랜드 평가에서 연달아 1위에 선정되고 있는데, 이는 전문가들에게 샌드리아가 외식 소비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꼭 필요한 브랜드로 인정받는다는 것을 보여 준다.

샌드리아는 점포에서 직접 빵을 굽고,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속 재료로 즉석에서 만드는 수제 샌드위치를 컨셉트로 내세워 웰빙과 다이어트 식품을 선호하는 젊은층에게 호응을 얻는다. 또 주력 아이템인 샌드위치와 커피가 모두 경쟁력이 있다는 점과 본사가 각 가맹점에 공급하는 식재료 단가가 낮아 가맹점의 매출 마진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본사는 전국에 제조 및 물류 직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제 제빵 생반죽·수제 생고기 패티·커피 원두 등 모든 원재료를 본사에서 각 가맹점에 저렴하게 직접 공급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원재료도 저렴하고 초보자도 점포를 운영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 따라서 1인 창업을 하거나 피크 타임에 아르바이트 한 명으로도 운영할 수 있어 최저임금 상승 부담에서도 벗어나 있기에 고객과 창업자 모두의 니즈를 충족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