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검블유' 이다희, 막장드라마 속 악역 이재욱과 드디어 첫만남


이다희에게 특별한 만남이 찾아온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수목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6회에서 이다희(차현)는 ‘바로’의 게임 사업본부장 김남희(김남희)와의 비밀 사내연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김남희의 바람은 상대방인 BJ 조혜주(윤동주)를 통해 바로 사내 메일로 모두에게 폭로됐다. 더구나 조혜주가 메일에 적어 넣은 “차현이 아니라 제가, 퍼스트였다”라는 메시지는 이다희에게 두 배의 충격과 분노를 선사했다. 막장드라마 마니아인 그에게 막장드라마보다 더한 상황이 발생한 것.

이 가운데 ‘검블유’ 제작진은 “오늘(26일) 방송에서는 이다희에게 특별한 만남이 찾아올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다희가 만나게 될 남자의 이름은 이재욱(설지환). 이다희가 애청 중인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에서 등장하는 순간마다 시청자들의 분통을 터뜨리게 하는 악역을 연기하는 조연 배우다. 출근하기 전에 드라마를 꼬박꼬박 챙겨 볼 정도로 열혈 시청자인 이다희 역시 ‘장모님의 왜 그럴까’의 여자 주인공에게 이입해 그를 향한 분노의 주먹을 쥐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열혈 시청자와 악역 조연 배우의 만남은 어디서, 어떻게 이뤄지는 것일까.

공개된 스틸컷에는 병원의 입원실에서 마주 앉은 이다희와 이재욱의 모습이 포착됐다. 무슨 사연인지 환자복을 입고 침대 위에 앉아있는 이재욱.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이다희를 바라보는 부드러운 표정이 ‘장모님이 왜 그럴까’에서 보여준 악랄하고 날카롭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르다. 그런 그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이다희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몹시 다른 진짜 이재욱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검블유’의 인물 소개와 인물 관계도를 통해 많은 시청자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이다희·이재욱의 이야기가 오늘(26일)부터 시작된다. 막장드라마 마니아 이다희와 배우 이재욱의 요절복통 첫 만남이 유쾌하게 펼쳐질 것”이라며 “아주 사랑스러운 커플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니 ‘검블유’ 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