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신광철 교수, ‘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 출간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신광철 교수가 패션비즈니스 차별화 전략을 위한 패션 기업의 실무 지침서인 ‘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을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은 신광철 교수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아닌 커머셜디렉터로 지속 가능한 패션 비즈니스 차별화 방법을 여러
시각에서 제시하였으며 벤치마킹의 중요성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고 다가오는 미래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패션비즈니스 차별화 전략을 제안하고 있다.
 
저자는 패션기업 주)이신우 『이신우옴므 』의 기획MD를 시작으로 주)마리오 『까르뜨옴므』, 주)신세계톰보이 『도니니, 코모도, 코모도스퀘어』 기획팀장으로 일했으며, 주)삼성물산 신규 TF팀장, 원풍물산㈜ 킨록바이킨록앤더슨, 킨록2 사업본부장으로 근무했다.
 
또한 중국 STAVA, 중국 헤이난그룹, 주)AU커머스 기업 컨설팅과 주)블랙야크 NCS컨설팅에 참여했다. 현재 ㈜크레송과 루이코리아㈜에서 사업본부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서 패션비즈니스전공 겸임교수와 어패럴뉴스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故)앙드레 김, 이상봉, 이신우, 박윤수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배출한 국내 최초의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 창업에 특화된 커리큘럼과 패션분야 교수진의 전문화된 실무중심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