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당미용학원 경민미용예술학원 뷰티엑스포 국제미용대회 전원수상 쾌거


분당미용학원으로 유명한 입시 미용전문 교육기관인 경민 미용 예술학원에서 지난 6월8일 세종대학교 컨벤션 센타에서 개최된 뷰티엑스포 국제미용대회에 참가해 전원수상하는 쾌거를 이뤄 화제다.

경민미용예술학원 대표인 박미현원장은 이날 대회 심사장으로 참여했고, 분당본원 이영미전임강사는 메이크업 파트 심사위원으로, 네일전임 구한나강사는 네일아트 파트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뷰티엑스포 국제대회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이름과 명성을 알렸다.

국제대회인 만큼 외국인도 많이 참여한 이번 국제미용대회에서는 분당본원 경민미용예술학원 원생 전원 수상함으로써 다시 한번 학원에 명성과 쾌거를 이뤄 관심을 받게 됐다.

분당미용학원 경민미용예술학원은 16년전통의 분당에서 가장 오래된 미용학원으로 입시반외에 자격증반, 취업반, 창업반과정을 운영한다.

특히 창업반중에는 특화된 단기 창업반 과정이있는데 1인샵 창업아이템인 속눈썹연장술, 붙임머리과정, 헤어증모술, 가발창업과정, 남성커트창업반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창업시에는 필요한 입지선정, 인테리어, 기자재, 세무관련법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분당미용학원 경민미용예술학원 미용입시반은 박사출신이며 현미용대학 겸임교수를 겸직하고 계신 박미현원장님이 직접 관리운영하며 19년에도 수시1차 전원합격의 역사를 이어갔다.

미용입시반은 입시에 필요한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대회상장 , 포트폴리오, 예비면접진행 및 질문지등 다양한 입시 맞춤지도를 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강수업도 준비가 되어있으며 일부과목의 수강료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