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떠나는 ‘코-크 썸머 트립’ 영상 공개

코카콜라가 국민남친 박보검과 함께 하는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여름을 맞아 상쾌한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에게 여행을 통해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과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것.

특유의 해맑은 미소는 물론 평소 보기 힘든 장난끼 넘치는 표정 등 박보검의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은 TV 광고 및 코카콜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한여름 무더위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인 ‘낯설렘’으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나는 짜릿하고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다”며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느끼고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