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광주강아지, 고양이 ‘펫왕국’, 프리미엄 서비스로 애묘, 애견 분양샵 눈길


강아지의 체온은 약 38.5도로 사람보다 2도 가량 높다. 이로 인해 안거나 만지게 되었을 때 따뜻한 촉감을 주게되며 사람에게는 심리적으로 상당한 안정감을 부여하며 자신감이 높아져 정신건강에 큰 이점으로 작용한다.

특히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안정감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은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전히 끝을 모르고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은 주로 분양업체를 통해 데려오는 경우가 많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나 특징 등 반려동물의 상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믿을만한 곳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펫왕국’이 철저한 분양 전·후 관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서비스까지 전개하고 있어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일대의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다.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업체인 ‘펫왕국’은 1견 1실 및 1묘 1실을 원칙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조성하고 있다.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꼼꼼하게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꼼꼼한 관리는 물론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 및 분양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반려동물 양육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지게 되며 입지를 다진 서비스로는 단연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서구, 동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 광주 전역에서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식이 부족한 초보 반려동물 양육인들을 돕기위해 고안한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예절교육, 배변훈련, 기초훈련 등을 제공하며 만일 잘못된 방법으로 반려동물을 가르치고 있을 시 교정까지 실시하고 있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펫왕국’ 관계자는 “담양, 곡성, 해남, 진도, 신안 등 전라남도 지역과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등 전라북도 지역까지 분양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케어에 최선을 다해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