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골프·오션월드·요트…무료·할인 혜택 다양

대명리조트
대명리조트가 오는 7월 중순 진도 쏠비치 호텔&리조트(조감도) 오픈을 앞두고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회원권을 분양한다. 분양가는 원룸 구조인 패밀리형 타입과 투룸 구조인 스위트형 타입이 2530만~3600만원, 실버형·골드형·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원대다. 이번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골프·스키·오션월드·승마·요트를 각 직영 아쿠아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설악델피노·경주·양평·홍천비발디·소노펠리체·양양쏠비치·변산·단양·제주·여수엠블·거제마리나·청송·천안리조트·제주샤인빌·고양엠블·삼척쏠비치·진도쏠비치를 자유롭게 예약 사용할 수 있다.
 
전남 진도 동남쪽 초평항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진도 쏠비치는 단지와 남해가 바로 맞닿아 있어 바다 조망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진도의 대표 관광지인 신비의 바닷길과 운림, 산방 등 주요 명소들도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여기에 프랑스 프로방스 분위기의 라벤더 정원과 다도해의 장관이 어우러진 지중해풍 조경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9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대명리조트는 맞춤형 예약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철저하게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문의 02-555-5041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