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페이스북 사행시 이벤트


푸르밀이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위스키가 들어 있는 ‘아이리시커피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컵커피 ‘아이리시커피’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리시’로 센스 있는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 백화점 상품권,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 아이리시커피 컵타입 1박스(10)이 준비됐다. 또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푸르밀이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 제작한 ‘푸르밀과 하지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푸르밀이 올해 1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은 아일랜드 대표 커피인 아이리시커피를 재해석한 이색 커피 음료다. 위스키에 달콤한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 더블린 공항에서 추위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커피에 위스키와 생크림을 얹어 제공한 데서 유래했다.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240mL)의 가격은 2000원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