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고백 후 설레는 데이트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의 직진 사랑이 시작된다.

20일 KBS 2TV 수목극 ‘단, 하나의 사랑’ 측은 서로를 향한 직진 사랑을 시작한 신혜선(이연서)과 김명수(김단)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앞서 김명수는 천사의 소명을 뒤로한 채 신혜선과의 사랑을 택했다. 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과 김명수는 손을 꼭 잡고 길을 걷고 있다. 신혜선의 손을 잡는 김명수, 이에 수줍게 웃음을 터뜨리는 신혜선의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단연 커플의 행복한 모습이 본 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명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신혜선의 모습이 포착됐다. 김명수를 바라보는 눈빛, 김명수를 토닥거리는 손길에는 그를 향한 신혜선의 애정이 듬뿍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어딘가 찡한 감정까지 느껴지는 신혜선의 표정은 과연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20일) 방송될 19~20회에서는 앞서 키스로 마음을 확인한 신혜선과 김명수의 사랑이 가속화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혜선은 모르는 비밀을 만들게 된 김명수의 속앓이가 그려지게 된다고. 자신의 정체를 신혜선에게 고백해 온전한 사랑을 하고 싶은 김명수의 마음이 신혜선에게 전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