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폴라초이스, ‘촉촉 수분폭탄’ 스킨케어 8종 15% 할인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여름철 강렬한 햇빛에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할 스킨케어 8종 15% 세일 이벤트에 나선다.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수분공급’이 중요하다. 자외선이 강렬해지고, 고온다습한 기후에 피부 온도가 오르며 혹사당하기 쉽다. 특히 열기에 자주 노출될 경우 모세혈관이 확장되며, 모공이 늘어지고, 잔주름이 잡히는 등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 특히 ‘열 받은’ 피부는 평소보다 붉은기가 쉽게 생겨 홍조로 인한 고민까지 키운다.

폴라 비가운 폴라초이스 설립자는 “여름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수분공급’과 ‘진정’”이라며 “만약 갑자기 각질이 일어나고 푸석해지며 극심하게 건조해졌다면 피부가 ‘휴식을 취하라’는 SOS를 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피지분비가 늘어나며 피부 겉은 번들번들 유분감이 늘지만, 정작 피부 속은 당기고 메마르다면 더욱 이미 피부장벽이 무너졌을 확률이 높아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야 한다.

이런 경우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게 유리하다.

폴라초이스는 이와 관련 여름철 피부진정에 추천할 만한 ‘수분폭탄’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8종을 할인해 선보인다.

지복합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노화를 예방하는 아데노신 및 보습성분이 들어 있는 ‘리지스트 항산화 토너’,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 진정성분이 들어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주는 ‘캄 항산화 토너’와 ‘캄 모이스처라이저’도 포함한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은 물론 피부유사성분까지 포함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리지스트 스킨 하이드레이터’도 할인 대상이다.

트러블성·지성피부에 적합한 ‘클리어 오일-프리 모이스처라이저’, ‘하이드라라이트 항산화 토너’, ‘얼스소스드 토너’, ‘하이드라라이트 인퓨징 로션’도 기존에 비해 15% 낮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반박자 앞당겨진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수분폭탄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폴라초이스 수분 제품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초이스의 ‘수분폭탄’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8종을 이벤트 기간은 20일 오늘부터 다음 주 26일 까지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