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U-20 영웅 이광연, 스페셜 코치 출연! '빛광연'의 코칭은?



U-20 월드컵에서 활약한 골키퍼 '빛광연' 이광연 선수가 '뭉쳐야 찬다'에 스페셜 코치로 등장한다.

평균나이 '반오십' 레전드 군단, 99년생 골키퍼 이광연과의 만남 '관심'
방송: 7월 초



지난 한 달 간 대한민국을 뜨겁게 한 FIFA U-20 남자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골문을 든든히 지켜내며 '빛광연'이라는 별명을 얻은 골키퍼 이광연 선수가 '뭉쳐야 찬다'에 등장, 최근 촬영을 마쳤다.



월드컵 준우승이라는 놀라운 성과와 함께 금의환향한 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광연 선수가 '어쩌다FC'를 방문한 이유는 바로 레전드들을 '코칭'하기 위함이다. 지난 평가전에서 두 자리 실점으로 충격적인 패배의 아픔을 맛본 어쩌다FC와 감독 안정환은 특별 훈련을 위해 이광연 선수와 만남을 가졌다는 후문.



'축구 신생아'지만 막내 김동현의 나이가 39세, 평균 나이 '반오십'을 자랑하는 레전드 군단과 99년생 '코치' 이광연의 만남이 과연 어떤 '케미스트리'를 뽐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광연 선수와 어쩌다FC의 만남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오는 7월 초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뭉쳐야 찬다' 안정환 특단의 조치 !'어쩌다FC' 맞춤 8세 훈련법 준비 '뭉쳐야 찬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 맹활약! 분당 최고 4.3% '뭉쳐야 찬다' 눈칫밥 먹는 안정환? 회식서 직접 고기를… '뭉쳐야 찬다' 허재, '예능 대통령' 등극!? '버럭' 매력 발산 '뭉쳐야 찬다' 첫만남부터 안정환 수난! 허재 등장하자…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