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사이버한국외대, 22일 산업인력공단과 ‘해외취업 특강’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6월 22일(토) 오후 2시부터 사이버관 소강당(303호)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센터와 함께 ‘떠오르고 있는 아세안 국가, 해외취업 준비하기’라는 주제로 ‘사이버한국외대 교양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교양특강은 해외취업을 희망하거나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아세안 국가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와 전략을 제공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아세안 국가 취업상담·관리를 맡고 있는 노영주 대리가 특강을 맡아 아세안 국가 및 중국의 해외취업 정보와 취업전략, 구직단계별 정부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사이버한국외대 교양특강은 사이버외대 학생, 동문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특강이다. 이번 교양특강의 사전신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월드잡플러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날 교양특강에 앞서 오후 12시부터 ‘사이버한국외대 2019-2학기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 대학 소개와 입학 안내, 캠퍼스 투어는 물론, 관심 있는 학부·학과 교수진과의 개별 상담도 실시할 계획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1일(목)까지 2019-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경영회계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마케팅·광고학과 ▲산업안전학과 등 총 10개 학부·학과다. 이에 대한 자세한 요강과 절차는 입학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