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다산신도시미용실 ‘드로시아’, 넷플릭스 이용 가능한 태블릿PC 제공 실시

다산신도시미용실 ‘드로시아(Drosia)’ 헤어살롱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태블릿 노트북 제공을 통한 넷플릭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한 ‘드로시아’ 측에 따르면 “고객들이 헤어 시술을 받는 시간 동안 무료함을 줄이는데 일조하기 위해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태블릿 노트북을 지급하고 원하는 컨텐츠를 시청함으로써 시술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위생문제를 고려해 이어폰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웹서핑 외에 넷플릭스를 시청하고자 할 경우 개인이 이어폰을 준비하면 된다.

‘드로시아’는 이 외에도 프리미엄 드라이기 브랜드 다이슨 드라이기를 구비해 헤어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에어드레셔 등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내부 디자인이 되어 있어 시술 시간 동안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산신도시미용실로 운영되고 있는 ‘드로시아’는 ‘소중한 사람들의 행복한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헤어샵으로, 저가제품이 아닌 로레알, 데미, 밀본 등의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드로시아’ 관계자는 “시술에 따라 길게는 반나절 이상을 보내야 하는 미용실 특성상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면서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민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이용을 고안하게 됐다”며 "기본적으로 실력 있는 디자이너와 잘 갖춰진 실내공간을 자신하고 있는데 여기에 금번 서비스까지 더해짐으로써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어 지속적으로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은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