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서경대 모델연기전공 졸업패션쇼 ‘Modny’ 폐막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졸업패션쇼 피날레 모습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졸업패션쇼 피날레 모습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주임교수 강신)의 제4회 졸업공연(패션쇼)이 6월 14일(금) 오후 4시, 7시 두 차례 서경대 본관 컨벤션홀에서 열려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졸업패션쇼의 타이틀은 'Modny'로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을 뜻한다. 관객들에게 존재 자체로 빛나는 스스로를 바라보며 앞으로도 빛날 자신의 청춘에 대해 아낌없이 사랑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연은 여성들의 도도하면서도 섹시함을 담은 김은주 디자이너의 스테이지 쏘리투머치러브(Sorry too much love), 2019 S/S 시즌 청량하면서도 자연의 느낌을 담은 최아영 디자이너 스테이지 베터카인드(betterkind), 영화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아 소녀의 첫사랑이면서도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정예슬 디자이너의 오아이오아이(OiOi) 등 다양하면서도 독특한 무대를 선사했다. 모델은 권지혜, 김경우 등 4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모델 활동과 더불어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
 
통합형 창의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모델연기전공뿐 아니라 무대기술전공, 미용예술대학, 영화영상학과, 무대패션전공과 협업하여 진행되었다
 
서경대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은 모델과 최초 정규 4년제 남녀공학으로 하나의 전공분야가 아닌 다양한 전공분야를 함께 배우고 각 전공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며 배우고 있다. 또 대다수 학생들은 YG케이플러스, 에스팀 등 국내 유명 기획사 소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패션쇼와 패션 매거진,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